즐겨찾기
NOTICE FAQ QnA REVIEW EVENT

알마윈

독일 유기농 천연세제 알마윈

게시판 상세
제목 안전성입증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1-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2






AlmaWin 무첨가 원칙


CMIT/MIT (유독성 화합물)

 CMIT(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 / MIT(메칠이소티아졸리논)은 유독 화합물질로, 가습기 살균제, 치약, 구강청결제, 화장품, 샴푸 등

 각종 생활화학제품에 사용돼 왔으나, 우리나라에서는 일반 화학물질로 분류되다가 가습기 살균제 사건 발생 후인 2012년 환경부에 의해

 유독 물질로 지정되었습니다.

 현재 한국과 유럽에서는 의약외품 및 화장품 중 씻어내는 제품에 한하여 0.0015%(15ppm)로 희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국 치약은 제외)

 AlmaWin 전 제품은 유독 화합물질인 CMIT/MIT 성분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無 합성방부제

 AlmaWin은 인공방부제인 메틸, 에틸, 프로필파라벤 등 합성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無 유전자 변형 원자재

 AlmaWin은 자연과 환경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유전자 조작 및 변형된 원자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無 인산염석유계 계면활성제

 AlmaWin은 인산염 및 1급 발암물질인 벤젠, 석유계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無 염소

 AlmaWin은 표백, 살균, 소독제로 많이 사용하나 환경오염물질인 염소 및 염소 화합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천연물질에서 추출된 색과 향을 사용하며, 인공 염료, 인공색소, 인공향을 첨가하지 않습니다.

◾無 형광증백제

 AlmaWin은 섬유를 인공적으로 하얗게 만들어주고, 장기간 사용 시 피부질환과 소화기 장애를 일으킬 수 있는 유해물질인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아 피부에 안전합니다.








아토피 피부 테스트 완료


AlmaWin의 전 제품은 독일 국립 만하임 대학 피부과 클리닉 임상센터에서, 아토피 피부 환자를 대상으로 알레르기 테스트를 한 결과,

안전성을 인정받고 세계 최초로 아토피 테스트를 공개한 가정용 세제입니다.







코테스트(Ökotest) 우수 상품


코테스트(Ökotest)1985년 독일의 프랑크푸르트에서 설립된 소비재 품질 심사기관이자 220만 독자층을 가진 잡지 <Öko Test>의 발행사입니다.

외코테스트는 유럽/독일에서 신뢰할 수 있는 Öko 재단에서 실시하는 상품 테스트로, 친환경에 가장 큰 비중을 두고 엄격한 자체 검사 기준을 통해 소비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테스트 제품 선별과정을 거쳐 실시된 테스트 결과를, 홈페이지와 자체 발행되는 잡지를 통해 알려줍니다.

외코 테스트는 제품 테스트 결과를 6등급으로 분류합니다.


1등급. Sehr gut (최우수)

2등급. Gut (우수)

3등급. Befriedigend (충족)

4등급. Ausreichend (충분)

5등급. Ungenuegend (불충분)

6등급. Mangelhaft (결함)


AlmaWin은 뛰어난 세탁력과 세정력을 갖고 있으며, Ökotest에서 2004년부터  Sehr gut (최우수), Gut (우수) 등급 등을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카카오플러스친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