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NOTICE FAQ QnA REVIEW EVENT

알마윈

독일 유기농 천연세제 알마윈

게시판 상세
제목 History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1-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83





AlmaWin(알마윈)은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기본 원칙으로 세우고, 모두에게 최소한의 영향을 끼치는 방향으로 순수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해 자연친화적 세제를 생산해내는 독일의 친환경 브랜드입니다.

AlmaWin은 독일 24개 브랜드 유기농 전문매장에서만  판매하고 있는 가정용 세제입니다.


1962년 세제 전문 회사로 시작된 Remsgold-Chemie는 환경과 합성화합물의 문제점을 연구하여,

1993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기본 원칙으로 생각하는 세제 브랜드 AlmaWin신규 런칭하였으며, 세탁, 청소 및 주방용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당시 누구도 생각지 못했던 친환경 가정용 세제에 관심을 갖고 제품을 만들었으며, 이에 관한 지식을 연구개발해 왔습니다.



2002향료 없는 친환경 세제인 Klar브랜드를 추가로 런칭하고, 향기 반응형 알레르기 환자 및 예민한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독일의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검사 잡지인 Ökotest(외코테스트)에서 AlmaWinKlar 제품들이 "우수""최우수" 평가를 받았습니다.

2005/2006년부터 AlmaWin 제품들의 환경친화적인 우수한 품질은, ECOGARANTIE라는 공식적 인증기관의 인증을 받아 입증되었으며, 이후 ECOCERT의 인증도 추가로 받았습니다.







2006AlmaWin사는 Klar 브랜드로 액상 클린 너트를 출시했습니다.

클린 너트 추출물은 천연적, 고효율적, 우수한 피부 친화적 성분으로 많은 제품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2011"SPORT & OUTDOOR" 특수 세정제가, SEPAWA 대회에서 땀 냄새를 제거하는 성능을 가진 기능성 의복을 위한, 최고의 환경친화적인 세정제로 BSB 혁신상을 수상했습니다.

AlmaWin사의 20주년인 2013[Biofach 2013]에서 AlmaWin & Klar는 지속성과 환경 존중성을 인정받아 GREEN BRANDS를 처음으로 수상하였고 매년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2014AlmaWinBundesverband Naturkost und Naturwaren (BNN)’의 회원이 되었습니다.

BNN은 독일의 친환경 및 유기농 시장의 생산자, 무역회사, 유통사에 의해 구성된 단체로, 알마윈은 소비자에게 유기농과 친환경 품질 보장 기준을 마련하기 위한 방안으로 이 단체에 가입하게 된 것입니다.


AlmaWin사는 95% 이상의 재생 플라스틱으로 만든 세계 최초의 PE 용기를 사용하여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이 용기를 생산하기 위하여 새로운 재료가 거의 필요하지 않으며, 사용된 후 재생 과정으로 돌아가 새로운 용기로 다시 태어납니다.

그래서 플라스틱 쓰레기들은 더 이상 늘지 않을 것이며, 모든 사람들은 플라스틱 쓰레기들을 분리수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으로 GREEN BRANDS에서 [Biofach 2015]를 또 한번 수상하였습니다.


AlmaWin은 업계 최초로, 아토피 환자를 대상으로 안전성을 입증하는 피부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일반적으로 세제에 함유되어 있는 합성향료, 방부제, 석유화학물질, 염소 등의 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남녀노소 및 민감한 알레르기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AlmaWin의 깨끗한 세척력은 독일의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으며, 55년에 걸쳐 축적된 세제분야의 혁신적 아이디어와 전문적 지식, 좋은 품질의 유기농 원료를 고집하면서 소비자에게 유익하고 환경에 무해한 제품을 생산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알마윈 독일 본사 홈페이지 http://www.almawin.de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카카오플러스친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