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알마윈

알마윈

천연세제&유기농인증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ECO CERT(에코서트) 인증

ECO CERT(에코서트) 1991년 프랑스에 설립된 오가닉 인증기관으로,

원료의 재배과정부터 제조에 걸쳐, 전 과정에 대한 철저한 기준과 관리를 통해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매년 1회 이상의 실사를 통과해야 하며,

95% 이상 천연 성분을 함유하거나, 5~10% 이상 유기농 성분이 들어가고, 지정 유해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야 인증이 발행됩니다.

천연자원이나 유기농 농장에서 나온 원자재의 성분 함량에 대한 투명한 공개를 하고 있습니다.

AlmaWin(알마윈)은 매년 ECOCERT(에코서트) 인증을 받고 있습니다.


ECO GARANTIE(에코게런티) 인증

유럽 ECO 인증기관으로 ECO GARANTIE(에코게런티)에서 허가한 물질만을 원료로 사용해야만 받을 수 있는 인증입니다.

ECO GARANTIE(에코게런티)에서는 오직 천연성분, 식물성(승인된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된 것에 한함), 광물성 원재료만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ECO GARANTIE(에코게런티) 허가 내용은, 천연성분 사용, 석유화학제품 성분 무첨가, 유전자 변형 성분 무첨가, 동물실험 배제, 물에 의한 자연분해, 수중 생태계 무독성 원료이어야 되며, 따라서 여기에 부합하는 AlmaWin(알마윈)은 매년 ECO GARANTIE(에코게런티) 인증을 받고 있습니다.


DERMATOLOGISCH ERFOLGREICH GETESTET

AlmaWin의 전 제품은, 독일 국립 만하임 대학 피부과 클리닉 임상센터에서 아토피 피부 환자를 대상으로 알레르기 테스트를 한 결과,

안전성을 인정받고 세계 최초로 아토피 테스트를 공개한 가정용 세제입니다.

AlmaWin(알마윈) 전 상품은 아토피 피부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VEGAN(비건) 인증

VEGAN 인증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채식주의자 협회인, 영국의 Vegetarian Society에서 엄격한 심사를 통해 발급하는 인증입니다.

100% 채식주의자란 의미의 Vegan은 제품 공정 과정에서 동물실험을 하지 않으며, 동물에서 채취된 원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AlmaWin(알마윈)의 전 제품은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며, 제품에는 어떠한 동물 또는 동물 관련 물질을 사용하지 않았고, 제품의 포장지는 식물성 원료입니다.

AlmaWin(알마윈)은 또한 매년 VEGAN(비건) 인증을 받고 있습니다.


GREEN BRANDS(그린 브랜드) 인증

국제적인 독립기관인 GREEN BRANDS, 독자적인 방법으로 기후 보존, 지속 가능성, 생태학적 책임을 위한 의무를 위하여

환경보호 운동에 동참하는 단체와 제품을 채점하고 포상하고 있습니다.

AlmaWin(알마윈)2013[Biofach 2013]에서 지속성과 환경 존중성을 인정받아 "GREEN BRANDS"를 처음으로 수상하였고,

95% 이상의 재생 플라스틱으로 만든 세계 최초의 PE 용기에 제품을 출시하여 [Biofach 2015]를 또 한번 수상하였습니다


FSC 인증

산림자원을 보호하고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을 확산하기 위해 설립된, 국제 NGO 산림관리 위원회(Forest Stewartship Council)에서 구축한, 산림경영 인증입니다.

FSC 인증은, 잘 보존된 산림에 대해 발급되며, 지구 생태계에 대한 책임 있는 방식으로 관리되는 숲에서 생산되는, 제품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불어 현지법, 토착민의 권리, 산림 노동자들의 건강, 안전 및 권리와 광범위한 사회적 편익에 의거하여 독립적으로 검사받았음을 뜻합니다.

AlmaWin(알마윈)은 합법적인 조림과 벌목으로 생산된 원료를 사용하고 천연 산림과 산림 합성물을 보호하고 관리하여, FSC 인증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